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에서 카톡 안읽고 보기 사용방법으로서 상대방이 모르게 대화내용을 읽는 것이다. 즉, 숫자 1표시가 안 사라지고 몰래 읽기를 하는 방식을 배워보도록 하자.

※끝까지 유지는 불가능하다.

갤럭시에서는 가능하던데 아이폰에서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몰래 읽고나서 셀룰러 데이터 혹은 와이파이를 켜고 카톡 앱을 누르면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내가 읽었다는 표시를 보내버린다.

그러니 아이폰에서 카톡 안읽고 보기를 하려면 잠시 잠깐 밖에 쓸 수가 없다. 물론 몰래보고 카카오톡에 안 들어가면 계속 유지는 되지만 보내는 사람이 그 사람 하나만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인 유지는 힘들다고 생각한다.

카톡 1안사라지고 읽기 요약으로 빠른 설명은 다음과 같겠다.

  1. 셀룰러 데이터(인터넷)와 와이파이를 끈다.
  2. 몰래 볼 채팅방으로 들어가서 읽는다.
  3. 홈버튼을 두번 누르고 카톡을 지운다.
  4. 인터넷을 다시 켜준다.

위 2가지 순서만 기억하면 쉽게 아이폰에서 카톡 안읽고 보기를 이용할 수가 있다.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설명을 보도록 하자.


아이폰 카카오톡 대화내용 몰래보는법

카톡 메시지를 몰래 미리보기를 하고 싶을 때는 위처럼 에어플레인 모드인 비행기모드를 켜서 셀룰러와 와이파이를 끈다.

데이터에 접근하려면, 에어플레인 모드를 끄거나 Wi-Fi를 사용하세요. 라는 문구에서 확인을 누르고 몰래 읽고 싶은 채팅 방으로 이동을 한다.

▶알아둘 것: 만약 새로운 메시지 알림 표시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에어플래인 모드를 다시 켜고 알림 배지 확인 후 끄면 되겠다.

카톡 안읽고 보기를 마치고 나면 반드시 아이폰의 홈 버튼(물리키)를 연속 두 번 누른 후 카카오톡을 지워야 한다.

그렇게 최근 앱 사용 목록에서 카톡을 제거하고 에어플래인 모드를 꺼서 인터넷을 다시 켜주면 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