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에 요금, 시간표 그리고 예약을 하는 방법을 알아봤다. 이는 스마트폰, 컴퓨터에서 모두 조회를 할 수가 있으며 좌석(앉는 곳)까지 미리 지정을 할 수 있다.
구미 인천공항 리무진은 약 1시간 간격으로 운행을 하고 출발지는 대부분이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이나 서부정류장이다.
위처럼 나오는 시간표는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원하는 날짜를 검색해서 보는 것이 좋다.
시외버스 통합예매시스템으로 접속하기
이 방법을 알아두면 좌석의 상태와 시간 그리고 요금 등등을 미리 미리 알 수가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다.
구글에서 검색을 티머니 시외버스로 하게 되면 위처럼 공식 웹페이지가 나오게 된다.
왕복, 편도 티켓을 고르고 출발지는 구미로 설정 그리고 도착은 인천공항으로 맞추어 주자. 정확한 요금표 및 시간표를 보기 위해서는 위처럼 출발하는 날짜를 입력하는 것이 좋다.
구미는 경상북도에 있는 지역이니 각 지역을 고를 때 경상북도를 선택하면 아래에 구미가 나오게 된다. 도착지에서는 특별/광역/자치를 골라주면 김포공항, 인천공항이 나온다.
구미에서 인천공항으로 이동하는 리무진 버스 시간만 알면 되기 때문에 예약을 할 필요가 없으니 결제가 될까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동의를 눌러주자. 위 주의사항은 예약을 하고 취소를 할 때 수수료 및 기타 정책에 대해서 말을 하는 것인데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그러면 이제 위처럼 날짜와 출발, 도착지를 볼 수가 있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버스(리무진)의 시간표, 노선명 그리고 요금까지 한 눈에 모두 보인다. 예상되는 버스 소요시간까지 볼 수가 있겠다. 대구에서 인천공항까지는 약 4시간인데 구미에서는 3시간 4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