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아이폰7과 갤럭시s7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 로즈골드가 상당히 예쁘게 잘 뽑힌 거 같습니다. 특히 아이폰7 제트블랙은 정말 예쁘게 나와서 현재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인데요.

금일은 아이폰6s 카메라 성능비교를 갤럭시s7엣지, 아이폰7플러스로 해봤습니다. 요새 스마트폰을 사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이 개인의 생산성(일정, 메모 등), 카메라라고 하는데요.

이 둘이 모두 뒷받침되고 디자인까지 괜찮다면 정말 최고의 스마트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6s vs 갤럭시s7

주간에 촬영하는 아이폰6s와 갤럭시s7의 카메라는 차이가 있긴 하지만 놀라울 정도까지는 아닌 듯합니다.

아이폰을 처음 쓰는 사람들을 보면 거울모드가 없고 갤럭시보다 셀피에서 더 근접하게 나와서 적응이 좀 힘들다고 하는데요.

아이폰(iPhone)으로 셀카를 찍을 때는 갤럭시s7보다 팔을 더 길게 빼야 주변풍경도 나오더군요.

갤럭시s6이 나오기 전까지는 아이폰(iphone)카메라가 절대적인 우위에 있었는데요. 현재는 아이폰7이 카메라 성능과 화질이 갤럭시s6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아이폰6s의 카메라는 야간에 촬영을 할 때 갤럭시(Galaxy)시리즈와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는데요. 위 비교사진을 보면 S7이 엄청나게 좋아보이는 군요.

야간촬영은 삼성의 갤럭시가 확실히 뛰어난 모습입니다.

아이폰6s vs 아이폰7

아이폰6s플러스 그리고 아이폰7플러스 야간촬영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7플러스가 더 밝게 나오는 모습입니다.

저조도인 상황에서 7이 더 좋기는 하지만 갤럭시와 비교를 했을 때처럼 많은 차이점은 볼 수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아이폰7s플러스가 더 기다려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