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을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클럽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과 비슷하지만 비슷하지 않은 클럽문화를 가지고 있어서 색다른 느낌으로 클러빙(Clubbing)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필리핀인데요.
개인적으로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필리핀 마닐라에 가는 가장 큰 이유가 응큼한 것을 보너스로 챙기는 마음이 좀 있지 않아 싶습니다. 물론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닷가를 보는 마음이 더 있겠지만 그저 보너스로 말이죠.
오늘은 필리핀 마닐라 클럽에 대한 이야기를 하여보았습니다. 마닐라 클럽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직스클럽을 생각할 것이고 그 안에 에스코트걸, 피싱걸을 생각하는데요.
Zzyzx Club(지직스 클럽)
▶입장료: 없습니다.
▶영업시간: 밤 10시~아침6시까지
▶페이스북: Zzyzx Club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의 대표적인 클럽 중에 하나인 Zzyzx Club(지직스 클럽)에는 예전부터 항상 한국인이 많이 있습니다. 이 말은 필리핀의 밤 유흥을 맛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만 하는 곳 중에 하나라는 것입니다.
총 2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층에 있는 테이블은 1천5백페소, 2층은 5천페소가 들어갑니다. ※참고: 당연히 VIP석에 있으면 멋진 남성, 여성이 관심을 보입니다.
우리가 흥겹게 듣던 한국노래(KPOP)로 꽤 많이 나오며 클럽 안에서 소주까지 판매가 될 정도이기 때문에 많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클럽이 되겠습니다.
만약 이 글을 보고 있는 분이 남성분이며 필리핀 여자를 꼬시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지직스클럽을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지직스클럽에는 영업을 목적으로 두는 현지 여성이 상당히 많으므로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 마닐라 클럽인 지직스에 오는 대부분의 여성끼리는 거의가 OB걸, 에이전시 소속여자들이 많습니다.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면서 원하는 것을 이야할 수 있으며 본인에 능력에 따라서 저렴하게 데리고 나가느냐 혹은 비싸게 데리고 나가느냐에 달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천페소~7천페소까지 아주 다양합니다.